대메뉴

대메뉴


Home > 초록마을 > 사업영역

사업영역

명실공히 대한민국 유기농 No.1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초록마을은 오늘도 변합없이 한 걸음 더 가까운 곳에서 국내 유기농 식품의 유통을 돕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상품 유통사업

초록마을은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여깁니다.

초록마을은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건강한 세상을 남겨줄 수 있다고 믿으며, 그 믿음으로 즐겁게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그 가치를 세상에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국 470여 개 초록마을에서 1,500여종 이상의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해상품차단시스템 운영매장, 업계 최초 전용 물류센터 운영을 비롯, "잔류농약검사", "미생물검사", "중금속 검사" "방사능검사" "생산 이력제" "상품감사위원회",”초록개런티 인증제’ 등의 철저한 식품안전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초록마을 전용 물류센터의 Cold Chain System과 전국 1일 배송시스템 덕분으로 고객님들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매일매일 신선한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사업

초록마을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의 '건강한 마음의 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초록마을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www.choroc.com)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뿐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정보와 상호 정보교류가 가능한 커뮤니티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친환경 쇼핑문화 정보센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산지직송전, 알뜰구매 기획전 및 특가전 등 알뜰 쇼핑서비스와 할인쿠폰,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수시로 펼치며 건강한 소비문화의 확산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은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먹을거리에서부터 생활용품, 각종 문화콘텐츠 등을 통해 최상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세상, 초록마을이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초록마을은 미래의 동력으로 자라날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생활문화와 자연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로 만든 안전한 급식재료를 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초록마을은 우리 가족이 만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언제나 함께하고 있습니다.